playpokermoney exchange A method for safe use

Share the things you must know and precautions fee information when using the Playpoker site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이강인, 시즌 3호골로 ‘첫 우승 기쁨’ 파리 생제르맹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중계 해외축구 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강인 선수가 프랑스 축구 슈퍼컵에서 시즌 3호골을 터트리며 파리 생제르맹의 연속 정상에 기여했습니다. 이것은 이강인이 프랑스 무대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느낀 우승의 기쁨이었습니다.

이강인 시즌 3호골

이강인, 경기 초반 선제골로 팀에 기여

이강인은 툴루즈와의 경기에서 높은 기량을 뽐내며, 경기 시작 3분 만에 팀에 귀중한 선제골을 선물했습니다. 비티냐의 길게 올려준 볼을 뎀벨레가 땅볼 크로스로 연결하자, 이강인은 그대로 논스톱 왼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로써 이강인은 올시즌 3호 골을 기록했습니다.

기술적인 역량 뽐내는 이강인

이강인은 경기 중에도 뛰어난 기술을 뽐내며 주목받았습니다. 전반 35분에는 동료의 패스를 가슴으로 받은 뒤 그림 같은 바이시클 킥을 시도했지만 아쉽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적인 시도는 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음바페의 추가골로 승리 확정

상승세를 이어가는 파리 생제르맹은 전반 종료 직전 간판 골잡이 음바페가 상대 수비 여러 명을 따돌리고 추가골을 뽑아내며 2-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후반에도 경기를 주도한 파리 생제르맹은 툴루즈의 추격을 뿌리치고 결국 2-0 승리로 2회 연속 프랑스 축구 슈퍼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대기록 달성하며 우승 기념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은 통산 12번째 슈퍼컵 우승의 대기록을 달성하며 시상식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이강인 역시 우승 세리머니에서 동료들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파리 생제르맹 이적 이후 첫 우승의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이강인 우승

아시안컵 우승 도전

최고의 무대에서 시즌 3호골을 터트리며 득점 능력을 뽐낸 이강인은 이 경기 후 아랍에미리트에서 전지훈련 중인 한국축구 대표팀에 합류하며 한국축구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도전에 나설 것입니다.

이강인, PSG와 툴루즈의 슈퍼컵 대결에서 주목받다

이강인은 4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 트로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며, 그의 뛰어난 기량과 열정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 경기는 프랑스 리그1 우승팀과 프랑스컵 우승팀이 맞붙는 슈퍼컵 대회로, PSG와 툴루즈의 대결로 진행되었습니다.

PSG, 트로페 데 샹피옹에서 12번째 우승 기록

파리 생제르맹은 트로페 데 샹피옹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12번째 슈퍼컵 우승의 대기록을 갱신하였습니다. 팀은 이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우승을 차지하고, 그 업적을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이강인, 결승골로 팀을 이끌다

이강인은 이날 경기에서 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되었습니다. 경기 초반 3분에 이루어진 경기에서, 이강인은 우스만 뎀벨레의 컷백을 왼발 슛으로 화려하게 마무리하며 경기의 첫 골을 넣었고, 이후 결승 골을 터트려 PSG의 2-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강인, 프로 생활 동안 두 번째 우승

이강인은 프로 축구 선수로 활동하면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우승은 그의 경기에서 직접 기여한 첫 번째 우승입니다. 이전의 우승은 팀과 함께하지 못한 경기에서의 것이었으므로, 그에게 더욱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 대한 기대

이강인은 이번 우승을 통해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에 합류하기 전 큰 도전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훌륭한 경기력을 펼치며 한국을 대표하여 아시안컵에서의 성공을 기대받고 있습니다.

이강인의 뜻깊은 시간

경기 후에 이강인은 현지 방송 인터뷰에서 “우리는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자 하는 야망이 있었다. 난 항상 팀을 도우려고 노력하며, 그것을 위해 열심히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된다”면서 “그들에게서 배우려고 하고, 이 팀에 있어서 무척 행복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강인, PSG와 슈퍼컵 결승에서 주목받아

이강인은 4일(한국 시간)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 트로페 데 샹피옹 결승에서 두 번째 골을 넣으며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PSG는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통산 12번째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PSG, 툴루즈를 완파하며 슈퍼컵 우승

PSG는 툴루즈를 2-0으로 완파하여 2023 트로페 데 샹피옹에서 우승하였습니다. 경기 초반 3분에 이강인의 선제 골로 기선을 제압하고, 전반 44분에 킬리안 음바페의 추가 골로 승리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이로써 PSG는 역대 최다 우승 팀으로서의 업적을 이어갔습니다.

이강인, MVP로 뽑혔다

이강인은 경기에서 결승 골을 넣어 팀의 우승을 이끌었으며, 경기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뛰어난 패스 성공률과 키 패스(결정적인 슈팅으로 이어진 패스) 1회를 기록하여 소파스코어에서 평점 8점을 받았습니다.

이강인의 뛰어난 경기력

이강인은 경기에서 두 번째 골을 넣어 팀의 슈퍼컵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다른 경기에서도 결정적인 득점 찬스를 잡았으며, 그의 뛰어난 능력이 경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이강인은 이번 우승을 통해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에 합류하기 전 큰 도전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파리 생제르맹에서의 경기력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여 아시안컵에서의 성공을 기대받고 있습니다.

PSG와의 협조

PSG는 이강인이 출전하기 위해 아시안컵 일정과 맞물려 결승전을 뛸 수 있도록 대한축구협회에 요청하여 협조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로써 이강인은 대표팀과 함께 아시안컵에 참가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결승후의 일정

이강인은 PSG의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은 뒤, 대표팀 전지훈련을 위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로 향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충분한 휴식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아랍에미리트와의 평가전에는 뛰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완전체 대표팀

축구대표팀은 이강인을 포함한 26인 최종 엔트리가 모두 모여 ‘완전체’ 형태로 마지막 담금질에 나설 예정이며, 이번 아시안컵에서의 성공을 기대합니다.